호주식 브런치 맛집, 연희동 쿳사 연희
쿳사 연희
쿳사 연희는 연희동에 위치한 호주식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모두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브런치가 아닌 색다르고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즐겨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48
영업시간
월 ~ 금 : 09:00 ~ 21:00
토. 일 : 08:00 ~ 21:00
제1 주차 ( 추천 ) : 대로변에서 진입하는 지상 주차장, 서대문구 증가로 46, 브라운힐
제2 주차 : 건물 뒤편 초록색 바닥 주차장, 서대문구 증가로 48, 브라운힐
연희동 맛집거리에서는 살짝 떨어져 있는 위치지만, 대로변에 있어 찾아가기 쉽습니다. 주차는 내비게이션을 주차장 주소지로 하시고 찾아가셔야 편리합니다.
내부는 크지 않지만, 플랜테리어의 인테리어로 호주의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이고 넓은 창 때문에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궁금한 메뉴는 QR코드로 사진과 설명을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쿳사 베네딕트와 토마토 부라타 뇨끼& 바질 페스토, 그리고 블랙 콘 프리터&칠리 콘 카르네를 주문했습니다.
쿳사 베네딕트는 수란과 베이컨, 쿳시 브래드, 래디쉬, 적양파 피클 등이 쿳시의 홀랜다이즈 소스와 잘 어우러진 맛이었습니다. 파프리카 가루의 매콤함이 신선하네요.
토마토 부라타 뇨키& 바질 페스토는 부라타 치즈가 신선하고, 토마토 소스의 맛이 진하고 뇨끼가 쫄깃합니다.
그리고 블랙 콘 프리터 & 칠리 콘 카르네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화려하고 맛도 그에 못지않게 다채로운 맛을 보여줍니다. 후무스 향이 나는 블랙 콘 프리터( corn fritter)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다진 고기, 아보카도 매쉬, 토마토 살사 등이 정말 맛있습니다.
쿳사 연희는 색다르고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브런치뿐만 아니라 디너에 오셔도 만족하실 수 있는 맛집입니다.
곧 쿳사 스토어가 런칭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제 바질 페스토, 치미추리 소스, 화이트 라구등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런칭되면 꼭 구매해서 집에서도 브런치를 즐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