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원픽 맛집, 카이센동 전문점 기요항

by 슈필1 2023. 6. 22.
반응형

해운대 기요항

해운대 기요항

부산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지만, 대표적이고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은 돼지국밥과 밀면 인 듯합니다. 하지만, 부산을 몇 번 방문했던 사람들이라면 국밥이나 밀면 외에 다른 거 없나? 하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해운대 기요항은 부산의 색다른 맛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 길 46, 신라스테이호텔 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10

라스트 오더 : 14:30, 21:00

 

정갈하고 깔끔한 실내

 

해운대 신라 스테이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중 브레이크 타임이 지난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해 여유롭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기요항 메뉴

오키나와 생맥주와 아부리동을 주문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맛있게 먹었던 오리온 맥주가 상당히 반갑네요. 

 

오키나와 생맥주 8,000원, 기본 제공 되는 차
아부리동 17,000원

아부리동 한상이 나왔습니다.  아부리동은 참치, 참치 뱃살, 오징어, 문어, 참소라, 가리비, 새우, 연어알, 청어알 등, 기요항의 기본 식재료들을 쌓고 겉을 토치로 살짝 익혀 불향을 낸 음식입니다.

 

기요항의 해산물 덮밥 모양은 화산을, 연어알은 용암을 ,바다의 왕인 참치와 각종 해산물은 바다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부리동

와사비를 푼 간장을 화산같이 쌓인 해산물과 밥 위에 둘러줍니다. 간장이 짜지 않으니 넉넉하게 넣어 주시면 됩니다.

 

불향이 식욕을 자극하고, 신선하고 진한 맛의 회와 해물이 너무 맛있습니다. 청량감 있는 오키나와 맥주 와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같이 제공되는 참치회도 맛있습니다. 참깨 소스와 잘 어울리네요. 

 

어느정도 드시다가 생선사골육수와 간장육수 중 선택하여 오차즈케로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간장육수 오차즈케

역시 따뜻한 국물이 모든 걸 정리해줍니다. ㅎㅎ

 

완벽한 디저트 크림뷔릴레

기요항은 스텝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 설명도 잘해 주셔서 처음 카이센동을 접하시는 분들도 즐겁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나만의 맛집을 찾았다는 뿌듯함이 생기네요. ㅎㅎ

 

해운대 야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