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라멘의 처음부터 끝까지, 합정 세상끝의라멘

by 슈필1 2024. 10. 17.
반응형

 

합정 세상끝의라멘 

솔직히 라멘 가게 이름이 너무 비장한 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드는 상호입니다. ㅎㅎ

세상끝의라멘은 홍대, 합정, 망원의 라멘 맛집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곳으로 일본풍 중화 소바 전문점입니다. 

 

세상끝의라멘

위치 : 서울 마포구 양화로 7길 6-5 와와빌딩 2동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없음 

 

마포만두 위로 올라가셔야 찾기 쉽습니다.

 

세상끝의라멘은 맑고 진한 닭 육수와 해산물 육수를 블렌딩 하고 연한 간장을 사용하는 깔끔한 맛의 클래식한 중화 소바 ‘첫 라멘’과 진한 간장의 산미와 닭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사카 타카이다풍의 블랙 라멘 ‘끝라멘’을 대표적으로 내놓는 곳입니다. 

 

오사카 타카이다풍이란 오사카부 동쪽 히가시오사카시의 타카이다 지역에서 1950년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유라멘을 말한다고 합니다.

 

세상끝의라멘

 

라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첫라멘부터 끝라멘까지 다양한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아직 날이 선선해지지 않아서인지 평일 점심시간에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

 

라멘의 사이즈는 면과 스프가 아닌 토핑의 차이입니다. 기본라멘 R 을 시키셔야 차슈와 계란이 토핑으로 올라갑니다. 

 

점심이라 끝라멘은 살짝 부담스러울듯해 닭육수와 조개육수를 혼합한 카이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카이라멘은 대파 흰 부분이 토핑 되어있고 삼겹살 차슈와 아지타마고, 멘마가 올려져 있습니다. 

 

카이라멘 12,000원

 

자가 제면한 중면은 처음에는 단단하게 느껴졌는데, 먹다 보니  적당한 삶기라고 느껴졌습니다. 짭조름하고  감칠맛 넘치는 육수도 맛있고 두툼한 삼겹살 차슈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새상끝의 라멘은  스탭들도 친절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혼밥도 부담스럽지 않은 라멘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