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진 국밥 형제가

by 슈필1 2022. 12. 14.
반응형

나진 국밥 형제가 

여수 맛집 원픽인 나진 국밥 형제가 입니다.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먹을텐테'에 소개되었고, 유튜버 여수 언니의 추천 맛집으로 방송에는 본점이 나왔고, 이곳은 가족분이 운영하신다는 시내 소호동에 있는 분점입니다. 

 

 

위치 - 전남 여수시 장성 5길 11

영업시간 - 화 : 정기휴무

월 , 수 ~ 일 : 10:00 ~ 15:00 , 14:30 라스트 오더 

 

본점에서 차로 14분 거리

본점에 가고싶긴 했지만, 방송 후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엄청난 웨이팅을 감수해야 된다는 수많은 후기와 장금이급 미각의 소유자가 아니니 분점에 가도 충분히 그 맛을 느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분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나진 국밥 형제가는 시내 쪽으로 최근에 개통된 선소 대교 근처에 있으며, 약간 비탈진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평일 11시 30분 정도에 도착해 웨이팅 없이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돼지국밥과 수육을 주문했는데, 수육의 서비스로 나온 국물이  거의 작은 국밥 수준으로 풍성합니다.

2인이 가신다면 국밥 1개와 수육 (소) 를 추천드립니다. 

 

깔끔한 반찬

 

돼지국밥은 기존에 먹었던 돼지국밥과는 다른 스타일이었습니다. 콩나물과 고춧가루가 들어가 고기만으로 끓여내는 국밥의 무거운 맛이 아니라 시원 깔끔한 맛이 나는 맛있는 국밥이었습니다. 그리고 들깨가루가 아닌 통 들깨가 들어가 있어 국물을 더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있었습니다. 

 

국밥 9,000원

 

수육은 지금까지 먹었던 수육중에 감히 베스트라고 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돼지 뽈살은 쫀득하고 기름진 맛이고 살코기 부분도  부드럽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수육(소) 25,000원

 

통들깨에 고추장을 섞어서 데친부추와 드시면 완벽한 수육 맛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네요.

나진 국밥 형제가의 국밥과 수육은 게장백반이나 갈치 조림등에 못지않은 여수 대표 음식으로 기억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