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 더 양 , 스탠딩 타코

by 슈필1 2023. 1. 9.
반응형

연희동 더 양 

 

 

연희동에 위치한 양갈비 전문점입니다. 연희동 터줏대감 사러가 마트에서 멀지 않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 서대문구 연희맛로 36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  / 매달 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가끔 양고기가 생각날때 고민 없이 선택하는 곳입니다.  홍대, 연남동, 근처에서는 양고기 맛집으로 유명하며, 라무진과 비교가 많이 되기도 하는 곳입니다. 

실내는 비교적 큰편으로, 바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있습니다. 

 

기본세팅, 소금, 커리가루, 쯔란
밑반찬

 

양갈비 ( 숄더렉 )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숄더렉은 어린양의 1 ~ 4번  앞쪽  갈빗대로 양갈비 고유의 진한 육즙을 느끼실 수 있는 부위입니다. 양고기는 양 특유의 향이 어느 정도 있어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양고기의 상태가 매우 좋아 보입니다. 

스탭분이 겉바속촉으로 알맞게 구워 주셔서 편하게 즐기 실수 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를 넣은 가쿠 하이볼도 맛있네요. 

 

 

김에 싸서 양념 간장에 찍어먹는 마늘밥도 별미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양 생등심도  맛있었지만,  역시 양갈비가 맛있네요, ㅎㅎ 

 

더 양은 스탭들도 친절하시고, 맛있는 양고기를 즐기실 수 있는 맛집입니다. 

 

 

스탠딩 타코 

 

 

연희동을 걷다가 발견한 타코야키 맛집입니다. 

 

위치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1가길 39 1층 

영업시간 - 화 ~ 일 : 15: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  월요일 정기휴무 

 

 

7~ 8 자리 정도의 작은 가게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감성적인 곳입니다.

타코야키 종류가 꽤 많으며, 일본 캔맥주와 하이볼, 잔술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

 

오랜만에 먹어본 타코야키는 안에 문어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단짠 단짠 소스가 잘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1차로 와서  다양한 종류의 타코와 오뎅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스탠딩 타코는 창가에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며, 간단하게 2차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