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주책다방과 피트 위스키 아드벡 Ardbeg 10y 후기

by 슈필1 2024. 3. 31.
반응형

주책다방 

연남동에 위치한 혼술, 낮술 환영 카페입니다. 

 

주책다방

위치 - 서울 마포구 연남로 9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연남 파출소에서 2분 거리
친근한 간판?

 

술 '주'가 맨 앞에 있으니 술이 주 메뉴인 카페인 듯합니다.ㅎㅎ

길 건너편에 요즘 핫한 연남동 맛집 연하동이 보이네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주책다방은 커피지도사, 티마스터인 주인장이 엄선한 스페셜티 원두 핸드드립 커피와 명품 잎차를 책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커피와 차 메뉴
위스키 메뉴

 

책은 있지만, 솔직히 베스트 셀러나 흥미를 끌만한 책은 없습니다. 책은 가져오셔서 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일본라멘을 먹고 온 후라, 느끼함을 좀 없애고자 위스키를 주문했습니다. 주당의 핑계지요 ㅎㅎ

 

위스키 세팅
아드백 10

 

아드백 10y이 나왔습니다. 향을 맡으니 바로 병원으로 순간 이동입니다. 피트의 소독약향의 강렬함이 코를 찌르는데, 맛은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피트 위스키에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는데, 저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ㅎㅎ

 

크라갠모어 12y는 맛과 향이 애매하네요, 아드벡을 마시기 전에 먼저 마셨는데도 별 특징이 없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개봉한지 오래 된 듯 합니다. 

 

주책다방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주인장님이 추천해 주시는 커피와 티, 칵테일을 마셔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