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부야,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근처 가 볼만한 곳

by 슈필1 2024. 7. 25.
반응형

시부야,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근처 가 볼만한 곳

1.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 시부야 센터가 

스크램블 교차로

 

도쿄에서 가장 번화한  장소 중의 하나로,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교차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방에서 걸어오는 사람들이 교차해 혼잡하면서도 서로 부딪치지 않고 걸어갑니다. 교차로에서 이어진 시부야 센터 가는 상점과 레스토랑, 바, 클럽등이 모여있습니다. 

시부야 스타벅스 2층 창가 BAR는 스크램블 교차로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인기 스팟입니다. 

 

2. 다케시타 도리  

다케시타 도리
마리온 크레페

 

하라주쿠 메인 골목으로 중, 고등학생 중심의  MZ세대들이 넘치는 약 400m의 거리입니다. 하라주쿠 역 앞에서 시작해 메이지 진구 신궁까지 이어지는 길입니다. 인기 캐릭터, 아이돌 굿즈, 저렴한 옷과 예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상점들이 틈새 없이 늘어서 있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유명한 크레페 맛집, 마리온 크레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SHIBUYA109

뉴진스 시부야 109
뉴진스 팝업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빌딩입니다. 10대부터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유행 아이템이 다채롭게 모여있습니다. 시부야109는  방탄 소년단과 협업한 굿즈를 판매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뉴진스 팝업 스토어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시부야109의 성공으로 '109 맨즈'와 '109주니어 스테이션' 이 생겼습니다. 

 

반응형

4. 오모테산도 

오모테산도 거리

 

메이지진구 신궁의 참배로로 정비된 거리입니다. JR하라주쿠역과 도쿄 메트로 오모테산도역을 연결합니다. 길 양쪽에는 느티나무가 늘어서 있어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브랜드숍, 카페, 레스토랑, 등 세련된 가게가 즐비합니다. 

 

5. 오모테산도 힐즈

오모테산도 힐즈
랄프스 커피

 

일본의 패션과 문화의 중심으로서 유행을 이끌어 온 스트리트 오모테산도의 핵심이 되는 '문화 상업시설'입니다. 6층까지 천장이 뚫린 공간을 잇는 나선형 슬로프에 약 100개의 점포와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습니다. 

150m  거리에 랄프로렌 카페인 '랄프스 커피' 가 있습니다. 

 

6. 도큐플라자 오모테산도 하라주쿠 

도큐플라자 오모테산도
오모하라노모리

 

오모테산도, 하라주쿠의 중심지, 메이지신궁 진구마에 교차로에 있는 쇼핑몰입니다. 세계적인 브랜드 매장이 들어서 있고, 옥상에는 휴식공간 ' 오모하라노모리'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